1. 시스템 변경사항
그레이드 업 조건은 아직 잘 안 알려져있으므로 생략
클래스 시스템 -> 그레이드 시스템으로 변경됨
곡 플레이 결과에 따라 TUNE POINT를 얻을수 있고
칭호를 따게 되면 ACHIEVEMENT POINT를 얻을수 있음
대회 결과에 따라 얻어지는 POINT도 있다고 함.
jubeat의 데이터를 계승하는 경우 -
White C1, White SS와 같이 유비트의 클래스로 시작하게 됨.
유비트 해금곡은 다음의 클래스를 올려서 받아야될 필요가 있음.
초기 클래스는 White D로 시작
그레이드가 오르면서 얻을수있는 목록들 - 마커, 해금곡, 배경.
리플즈의 경우에는 그레이드가 오르면서 얻을수 있는 해금목록이 고정되어있음.
유비트 같은 경우에는 C4에서 C클래스에서 얻을 수 있는 해금목록을 4개중에 고를수 있었지만, 리플즈는 한 그레이드가 올라갈때마다 하나씩
대충 다음과 같음
グレード | 種類 | 獲得アイテム | ||
---|---|---|---|---|
White D | 없음 | |||
White C4 | 악곡 | Special One | ||
White C3 | 마커 | 화산 | ||
White C2 | 악곡 | Jumping Boogie | ||
White C1 | 마커 | 게이지 | ||
White B4 | 악곡 | I love マミー | ||
White B3 | 마커 | 족제비 | ||
White B2 | 악곡 | Icicles | ||
White B1 | 마커 | 얼음 | ||
White A4 | 악곡 | Chance and Dice | ||
White A3 | 마커 | 샤봉다마 | ||
White A2 | 악곡 | bass 2 bass | ||
White A1 | 마커 | 디지털블록 | ||
White S4 | 악곡 | IN THE NAME OF LOVE | ||
White S3 | 마커 | 샌드 아트 | ||
White S2 | 악곡 | GIGA BREAK | ||
White S1 | 마커 | 미러볼 | ||
White SS | 없음 | |||
Bronze Squirrel | 배경 | 레몬 | ||
Bronze Rabbit | 배경 | 블루 | ||
Bronze Ocelot | 배경 | 그레이 | ||
Bronze Fox | 악곡 | Queen's Paradice | ||
Bronze Deer | 마커 | 유비코 | ||
Bronze Wolf | 마커 | 촉수? | ||
Bronze Tiger | 마커 | 바나나 | ||
Bronze Lion | 악곡 | Russian Snowy Dance | ||
Silver Squirrel | 마커 | ? | ||
Silver Rabbit | 악곡 | ECO FIGHTER | ||
Silver Ocelot | 마커 | 그림 | ||
Silver Fox | 악곡 | 숲의 메리 고 라운드 | ||
Silver Deer | 마커 | ? | ||
Silver Wolf | 악곡 | sweet angel | ||
Silver Tiger | ? | ? | ||
Silver lion | 악곡 | AREA 51 |
곡 플레이 결과에 따른 칭호 조건이 늘어남
SSS, EXT의 추가에 대한 조건이 늘어나고
노 그레이
올 옐로 라는 조건이 생김
(불확실함)
노 그레이는 여러번 플레이했을때 그 플레이의 종합한 최적의 결과에서 그레이(미스)가 난 플레이가 다 없어졌을때
올 옐로는 말그대로 그레이트가 나온 플레이가 없어졌을때
대충 노 그레이 < 풀 콤보 < 올 옐로 < 엑설런트 로 봐도 무방함
설명이 후져서 잘 이해가 안될지는 모르겠는데 이제는 여러번의 플레이 중에 최적의 결과만을 합산시키는 플레이 큐가 새로 생겼나 싶음
추가 계승 되는 것들
플레이 성과
칭호 (전부인지 일부인지 알수없음 - 인계된 성과에 대해서 리플즈에 있는 칭호를 얻게되는게 있음)
유비트에서의 해금 현황
유비트 클래스
새로 생긴 모드
e-amusement 를 이용한 친구관리 & 라이벌관리 & 대회 관리등 추가
대회 개최 모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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